• 공공외교 소개

    • 공공외교란?

    • 제1차 대한민국 공공외교 기본계획(2017~2021)

    • 2018년도 공공외교 종합시행계획

    • 주요국의 공공외교

    • 관련논문 및 보고서

    • 연설 및 기고문

  • 공공외교 업무개요

    • 공공외교 업무개요

  • 공공외교 활동소식

    • 주요 공공외교 소식

    • 민간참여형 공공외교 소식

    • 코리아 콘테스트 소식

    • 재외공관의 공공외교 소식

  • 공공외교 소통마당

    • 자유게시판

    • FAQ

  • 공공외교 주요사이트

    • 공공외교 주요사이트

보다나은 공공문화외교 새창 바로가기 go to Public Diplomacy of Korea
공공외교 소개 : 공공외교의 정의, 관련자료, 주요국 사례, 주요사업 등
BI 소개
공공외교의 새 브랜드 너do 나do 공공외교-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다 소개
브랜드 형상 Brand Shape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는 의미의 한글 단어 ‘너도 나도’와 실천적 의미의 영어 단어 ‘do'를 조합하였으며, 공공외교의 목표이자 결과가 ’세계인의 마음을 사로잡는 일‘임을 강조

특히 왼쪽 심벌 부분은 남산타워, 경복궁, K-pop, 한국영화 등 한국을 대표하는 다양한 문화를 반영하여 표현
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?